전자담배 FLEVO
게재 : 2018.3.2
수정 : 2019.3.14
긍정적인 해외리뷰
니코틴이나 타르가 싫은 분들에게 - 전자담배 FLEVO 후기
몇년전 담배를 끊었었는데 다시 담배에 관심이 생겨 이것을 구입. 확실히 담배 대용품으로는 흡입시 작은 틈으로 공기를 들이쉬는 듯한 '저항감'이나 '연기의 무게'가 거의 없어 담배 그대로의 느낌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모자란 감이 있습니다. 약간의 향이 있는 하얀색 공기를 들이쉬었다가 내뱉는 느낌. 그냥 입이 심심하거나 뭔가를 들이쉬었다가 내쉬고 싶을 뿐이라는 분에게는 딱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뭔가가 피고싶어져 산 저로서는 충분히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었습니다.
2종류의 향에 대해서 적자면 담배향은 정말 쵸코같은 맛이 납니다. 약간 쓴 쵸콜릿에 아주 약간 담배의 쓴맛이 섞여있는 듯 한... 멘솔향은 흔한 멜솔 담배 같은 풍미.
한가지 불만이라면 왜 비타민베리 향만 스타터키트에 포함되어있지 않은 것인지에 대한 것뿐. 다른 분도 적었지만 기왕 하는 거라면 몇백엔 더 추가되더라도 좋으니까 3종류의 향 전부 시험삼아 피워보고 싶었습니다. 이렇게 말은 하지만 멘솔향으로도 만족은 하고 있어서 이렇게 별 5개로 평가합니다.
가격에 비해 제대로된 제품이라서 득봤습니다. - 전자담배 FLEVO 후기
약 1개월 사용해본후의 리뷰입니다.
담배피는 갯수를 줄여볼 수 있으려나 싶어서 구입했습니다.
담배피는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담배를 피고싶어서 그런게 아닌데 입이 심심할 때나 할일이 없을 때 나도 모르게 피게되는... 이런 경우에 담배 대신 사용하고 있습니다.
충전도 하루는 가고 번잡한 리퀴드 등이 없으므로 주머니나 가방에 간편하게 넣어둘 수 있습니다.
맛에 대해서는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담배향은 쵸콜릿 같은 느낌에 멘솔향은 담의 멘솔과 다르게 민트 같은 느낌입니다. 비타민베리향은 나중에 베리의 달달한 향이 느껴져 개인적으로는 가장 좋아합니다.
스위치의 온, 오프도 없고 손쉽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약 1개월 사용해보니 하루에 피는 담배 개수는 1일 1갑 정도에서 2일 1갑 정도로 줄었습니다. 아이코스 등과는 전혀 다르지만 전자담배 입문용이나 담배 피는 횟수를 줄이고 싶은 분에게는 가격면에서도 부담이 없으므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이 제품 괜찮을지도 - 전자담배 FLEVO 후기
1일 2갑 정도 피었던 사람입니다.
끽연실에서는 무의식적으로 피던 담배가 끝나면 다음 담배에 손이...
한때는 참고 금연해보려고 노력했지만 입이 심심해지는 금단현상으로 살이 쪘습니다.
금전적으로도 계산해봤습니다. 연견 30만엔(300만원) 이상...
그래도 한번이 아니고 매일 구입하다보니 감각이 둔해져 실감이 나지 않네요.
전자담배. 친구가 아이코스를 피고 있었지만 촌스러워 보이고 무엇보다 귀찮아 보였음. 세팅하고 충전하고 본체는 크고.
-----
와중에 이 제품을 발견
- 본체가 슬림
- 카트리 1개가 담배로 약 20개 분량으로 교환이 편리
- 1회 충전으로 하루는 감
- 흡인저항이 있고 연기로 보이는 수증기가 담배피는 느낌을 줌
- 카트리지 맛이 색색별로 있어 취향에 따라 교환가능
- 5카트리지(담배 5갑 분량)가 1500엔으로 저렴
먼저 큰 전제조건으로 어떻게든 담배를 끊고싶어하는 사람을 위한 제품입니다. 처음부터 담배를 끊을 마음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무리가 있습니다.
끊고싶은데 끊지 못하는 것은 니코틴 의존증 때문. 우선은 이걸로 니코틴 의존증에서 탈출합니다.
입이 심심할 때 오는 스트레스 없이 금연합시다.
1주일밖에 사용하지 않았지만 계속 쓰고 있습니다. 시험삼아 1주일후 담배 1개피를 피어봤는데 헤비스모커(세븐스타)였던 제가 1개피만 펴도 어질어질합니다.
정말로 담배를 끊고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부정적인 해외리뷰
나사홈에 문제가 있습니다. - 전자담배 FLEVO 후기
처음 구매했는데 예비용 카트리지의 나사홈에 문제가 있어 연결 교체가 안됩니다. 이런일로 이용을 못하는 건 처음 있는 일입니다. 해외에서 제작하는 건가요? 매우 보기드문 제품이네요.
다른 제품은 써본적이 없지만 담배처럼 피다가는 화상 입습니다. 들이마시는 방법에 테크닉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31일째부터 완충을 해도 연기도 안나고 맛도 안납니다. - 전자담배 FLEVO 후기
반품도 안되고 왠지 손해본 느낌입니다.
뽑기운이 안좋았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겠네요.
신품 카트리지 3개도 다 사용을 못하고 남아있는데 유감입니다.
공기 같음. 담배피는 기분은 커녕 맛조차 안납니다. '끝까지 다 핀다'는 것이 없으므로 영원히 피게되어 만족감도 없습니다.
맛이 너무 나쁨.
담배맛 카트리지도 멘솔 카트리지도 너무 달다.
애들 장난감 삼아 산다면 모를까
증기를 들이쉬는 것 뿐, 전혀 담배피는 느낌이 안남. 이걸로 담배를 대신하기에는 무리!